All deleted tweets from politicians

국회의원 박완주/천안(을)

Follow

더불어민주당 천안을 국회의원(3선) 행정안전위원회 위원 前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前 더불어민주당 수석대변인 前 더불어민주당 원내수석부대표

This may be an incomplete list. If you think we're missing someone, please send us their Name, Country/State, Political Party, Office they hold or are seeking and, of course, Twitter handle. Thanks!

제가 속한 행안위가 방금 열렸습니다. 21대 국회 행안위는 할일이 참으로 많습니다. 저의 상임위 활동 핵심 방향은 명확합니다. ‘지방의 자치분권을 획기적으로 강화하고, 경찰이 수사권 독립의 주체로 바로 설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바람에 흔들림없이 국민만 바라보고 뚜벅뚜벅 걸어가겠습니다

제가 속한 행안의가 방금 열렸습니다. 21대 국회 행안위는 할 일이 참으로 많습니다. 저의 상임위 활동 핵심 방향은 명확합니다. ‘지방의 자치분권을 획기적으로 강화하고, 경찰이 수사권 독립의 주체로 바로 설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바람에 흔들림없이 국민만 바라보고 뚜벅뚜벅 걸어가겠습니다

박완주 (unknown) tweeted :

천안시에 코로나19 확진자가 5명 발생하였다. 확진자에 대한 격리조치와 역학조사 등 방역대책이 총체적으로 이루어 지고 있다. 선제적으로 각 지자체가 유치원과 어린이집의 휴원 조치중이다.천안시도 영유아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유치원과 어린이집에 대한 전면적 휴원명령을 내려야 할 것이다.

박완주 (unknown) tweeted :

#황교안 "1980년 하여튼 무슨 사태" 본인 입신양명에만 몰두하느라 1980년 5월의 민주주의를 망각했나. 제1야당 대표의 시대착오적 역사인식에 개탄을 금치 못할 지경이다. 5.18 민주화운동 40주년인 올해,민주화영령과 그 가족들에게 조금이라도 죄의식을 갖기를 바란다.

박완주 (unknown) tweeted :

나경원 원내대표의 머릿속엔 오직 선거승리밖에 없는가?한반도의 평화보단 당리당락이 우선인가?나 원내대표가 미국측에 내년 총선직전 정상회담이 개최되면 취지가 왜곡될수 있다는 우려를 전했다고 한다.사실이라면 나라망신이다.총선의 이해득실을 저울질 하기 전에 국익부터 생각하시라.

박완주 (unknown) tweeted :

황교안대표가 뜬금없이 청와대 앞 단식에 돌입했다.명분도, 감동도 없는 단식이다.제1야당의 대표가 민생을 내팽개치고 있다.정치적 존재감을 부각하기 위한 단식인가?당의 위기와 분란을 회피하려는 정치적 꼼수인가?황대표는 또 다른 정쟁을 만들지 말고 민생국회,일하는 국회에 힘을 모아야한다 .

박완주 (unknown) tweeted :

충남 홍성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 의심신고가 접수되었다. 충남은 240만마리가 사육되는 국내 최대의 양돈밀집지역이자 방역의 최후 보루다.거점방역소·통제소 추가설치, 매몰작업자 추척관리 등 철저한 방역강화에 집중해야한다. 또한 총리는 대응체계를 ‘중대본’으로의 격상을 적극 검토해야한다.

박완주 (unknown) tweeted :

민주당 창당 64주년이다. 4·19혁명,부마민주항쟁과 5·18광주민중항쟁, 87년 민주화운동,촛불혁명까지 민주당은 민주주의와 평화의 가치를 잃지 않고 늘 국민의 편에 섰다. 공정하고 정의로운 대한민국, 민주주의와 평화의 수호자, 국민의 삶속에서 살아 숨쉬는 대표정당으로 앞으로도 함께하겠다.

박완주 (unknown) tweeted :

문재인 대통령은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임명을 재가했다. 지금부터가 중요하다. 공수처 설치, 검·경수사관 조정 등 사법개혁을 흔들림 없이 추진해야 할 것이다. 촛불민심을 받아 공정하고 정의로운, 나라다운 나라로 나아가길 기대한다.

박완주 (unknown) tweeted :

오늘은 故 김학순 할머니가 위안부 피해사실을 최초로 공개한 날이자, 위안부 문제를 기억하고 피해자의 명예와 인권을 회복하기 위해 제정된 위안부피해자 기림의 날이다. 일본은 더 이상 역사왜곡과 시대 퇴행적 억지를 멈춰야 한다. 과거사에 대한 일본의 분명하고 진심어린 사과를 촉구한다. https://t.co/JRDf4smt2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