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deleted tweets from politicians

tweets are deleted by politicians
Who deletes more?

Deletes

These observations of Twitter behavior from politicians where made in the period from 25 August 2019 09:54 untill 23 September 2019 09:54

Select a period

Tweets

This may be an incomplete list. If you think we're missing someone, please send us their Name, Country/State, Political Party, Office they hold or are seeking and, of course, Twitter handle. Thanks!

[홍익표 수석대변인]문대통령은 한미 정상회담과 UN총회 기조연설 등 한반도 평화를 위한 외교에 돌입했습니다.더불어민주당은 북미대화를 통해 북비핵화는 물론 판문점 선언에서 합의한 내용들을 적극 실천해 나갈 것을 제안하며 필요한 문제들을 적극 지원해 나갈 것입니다. m.blog.naver.com/peace_hong/221…

이용섭 (unknown) tweeted :

오전 6시를 기해 광주지역에 #태풍경보 가 발효되었습니다. 오늘은 차 없이 걷는 날입니다만 걷는 것보다 안전이 우선입니다. 가급적 외출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광주시에서도 비상체제를 유지하면서 「인명 피해 제로, 재산 피해 최소화」를 위해 빈틈없는 경계태세로 임하고 있습니다.

추미애 (unknown) replied to @ChooMiAe :

피해자 할머님들의 명예는 물론 우리의 딸들을 인권유린하는 언어도단 입니다. 얼마전 故김학순 할머님께 용기를 얻어 피해사실을 폭로했던 네덜란드계 피해자 오헤른씨가 돌아가셨는데 이 분께도 그렇게 말할 수 있을까요?

추미애 (unknown) tweeted :

위안부가 매춘의 일종이고 일본정부의 잘못이 아니라는 어느 사립대 교수의 강연내용을 접하고 참 치욕스런 느낌을 지울 수가 없습니다. 인권에 대한 세계적 연대를 호소하고 있는 와중에 가장 피해자가 많았던 한국의 교수라는 분이 학생들에게 할 소리입니까?

추미애 (unknown) replied to @ChooMiAe :

강제징용, 위안부 역사를 부정하고 역사를 왜곡 날조하며 욱일기마저 버젓이 들이대는 일본정부에게 한마디하기는 커녕 강자에게 약하고 약자에게 강한 비굴함과 다르지 않습니다.